경남제약 레모나,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공개

메이킹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공유 이벤트도 실시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6-03-16 08:32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 레모나가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는 레모나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김수현의 촬영 현장이 생생하게 담겼으며 촬영 내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김수현만의 백만 불짜리 미소와 카리스마 눈빛, 로맨틱한 표정까지 다양한 김수현의 모습을 리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이킹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24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며 메이킹 영상을 친구와 공유하고, 퀴즈 정답과 함께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김수현 레모나산 10포’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25일 (금)에 각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촬영 내내 김수현과 레모나의 상큼한 케미가 돋보였다며 촬영현장의 생생함과 이벤트의 재미를 동시에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레모나 공식 유투브: http://youtu.be/UNR3pdUajWg
레모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