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국가핵융합연구소에 대용량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 InnoDS 제공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6-03-16 13:48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국가핵융합연구소에 기업 전용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 InnoDS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국가핵융합연구소는 핵융합에너지 개발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의 핵융합 전문 연구기관으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핵융합연구장치인 KSTAR(케이스타)를 국내 기술로 개발하고 세계 핵융합 공동연구장치로 운영하며 핵융합 상용화를 위한 핵심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가핵융합연구소는 핵융합에너지와 연구 성과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핵융합 소식지와 ‘Fusion Now’소식지 등의 다양한 컨텐츠 사업도 폭넓게 확대하고 있다.

국가핵융합연연구소는 연구성과 홍보용 이미지 편집 및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각종 대용량 파일을 웹서버에서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노릭스의 기업 전용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를 도입했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파일 전송 솔루션은 각종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십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 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이노릭스는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은 물론, 사내 모든 시스템의 전송 과정과 경로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전사적 전송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주력하는 솔루션은 최근 국내 최초의 MFT로 출시된 전사적 파일전송 솔루션 InnoMFT와 기업용 웹기반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 대용량 업/다운로드 솔루션 InnoDS, 무인환경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 InnoIoT, 전송 모니터링 솔루션 InnoTS 등이 있다.

기업용 전송 솔루션 InnoDS를 적용한 국가핵융합연구소는 대용량 파일 전송 인터페이스로 힘을 실은 만큼, 앞으로 더욱 폭넓은 국내외 연구성과 보도사진과 고화질 이미지 전송으로 신속한 소식시 업로드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공공기관과 기업들이 웹진과 보도용 소식지 컨텐츠를 더욱 폭넓게 활용함에 따라, 대용량 및 대량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전송 전문 솔루션의 필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자사의 솔루션 도입으로 국가핵융합연구소가 더욱 안정된 이미지 전송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개요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