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세계 수면의 날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3월 18일(금)은 수면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세계 수면의 날’

‘세계 수면의 날’ 기념, 18일~20일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TWG 티 시음 서비스 및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6-03-17 09: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3월 18일(금)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세계적인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TWG 티와 함께 ‘세계 수면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수면의 날’은 세계수면학회(WASM)가 수면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정한 날로, 양질의 수면을 충분히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영양분 섭취를 늘리는 것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하지만, 한국인의 수면시간은 OECD 회원국 중 가장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짧은 수면시간에 잠을 설치거나 깊은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건강을 더욱 해칠 수 있다. 아시아 최대 수면클리닉 지앤지병원 현도진 원장은 “깊은 수면은 면역력 강화, 세포의 성장 및 재생, 기억력 향상 등 건강과 직접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으로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 자세를 제공하는 씰리침대에서는 숙면으로 상쾌한 아침을 선사하기 위해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TWG 티와 ‘세계 수면의 날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16년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 TWG 티 시음 서비스를 진행해 보다 편안하게 침대를 둘러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25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TWG 티 1종(50g)을 증정한다. 씰리침대가 선택한 TWG 티는 고소한 견과류 풍미가 있으며 마음을 차분하게 해줘 잠자기 전에 마시기 좋은 TWG 사모바르 나이트 티(TWG Tea Samovar Night Tea, 50g) 와 녹차와 홍차, 달콤한 바닐라와 향신료가 상쾌하고 활력 있는 아침을 깨워줄 싱가폴 블랙퍼스트 블렌드 티(TWG Tea Singapore Breakfast Tea, 50g)이다. (*매장별 증정제품 상이)

씰리코리아 마케팅 담당 구민정 차장은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하는 씰리침대가 세계 수면의 날에 동참해 수면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함께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최초로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해 지금도 미국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 및 석학들과 연구진으로 구성된 자문 위원회를 두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앤지병원 수면클리닉과 제휴를 맺고 한국인의 수면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최순영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