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서울 종로구 소재 이노릭스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6-03-17 14:48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서울 마포구 합정동(KB합정빌딩)에서 서울 종로구 신교동 소재의 이노릭스빌딩으로 신사옥을 확장 이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포했다.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과 브라우저 기반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해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현재 파일전송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이노릭스는 지금껏 국내 기업들의 업무 시스템 전반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파일전송 프로세스를 공급하며 행정자치부에 엑티브엑스 대체 전송 솔루션으로 등재될 만큼 높은 전송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노릭스는 기업 성장과 더불어 더욱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자 사옥 이전을 추진하며, 회의실 확충과 임직원 복지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배치하여 직원 간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노릭스는 그동안 국내 공공기관과 기업을 상대로 업무 환경에 적합한 파일전송 솔루션 사업에 주력해온 만큼 이번 사옥 확장과 함께 향후 더욱 폭넓은 산업 영역 전반에서 다양한 기업들의 전송 품질 개선과 인프라 확대에 적극 나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노릭스는 국내 파일전송 시장 확대와 더불어 인도, 배트남, 태국 등 아시아권 해외 시장을 통해 최고 수준의 파일전송 기술을 공급할 계획으로 기업용 파일전송 시스템의 사업 전략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이번 사옥 이전을 계기로 국내 최고의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기업으로서의 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 시장 확대와 더불어 아시아권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릭스 개요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