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셀렉샵 트래드후스, 스페인 브랜드 ‘이고르’ 친환경 스니커즈 BERRI 출시

뉴스 제공
유아림
2016-03-18 11:54
서울--(뉴스와이어)--IGOR(이고르)가 2016 S/S IGOR 브랜드의 신규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셀렉샵 ‘트래드후스’(대표 이현주)에서 선보이고 있는 IGOR 브랜드는 Color for Basic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 시즌 다채로운 색감의 젤리슈즈와 레인부츠를 소개하면서 완판 신화를 거듭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고의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유럽 대표 디자인 슈즈 브랜드답게 이고르의 초경량 에코 스니커즈 ‘베리(BERRI)’ 컬렉션은 에스빠드릴 모양의 밑창을 적용해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최상급의 소재 역시 눈에 띈다. 100% 천연 코튼을 사용해 오가닉 염색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멋을 살린 것은 물론 천연 고무를 이용해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탄성으로 누가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트래드후스를 운영하는 ㈜유아림은 이고르 스니커즈의 베리 컬렉션은 본사가 있는 스페인과 함께 유일하게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며 이후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에 소개될 예정이라며 트래드후스를 방문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세계적인 품질의 이고르 아동 캔버스 제품을 누구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고르 ‘베리’ 컬렉션은 한국 공식 수입 판매처인 ‘트래드후스’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래드후스에서는 이고르 외에도 씨카이런, 콩키토스, 불라디, 빅토리아슈즈 등 4만 원 대에 만나는 합리적인 수입 아동 슈즈를 비롯해 한국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유아림 개요

(주)유아림(대표이사 이현주)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셀렉샵 트래드후스(tradhus)는 전 세계의 프리미엄 슈즈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큐레이션 개념의 셀렉샵이다. 씨카이런(Seekairun), 이고르(IGOR), 콩키토스(Conguitos) 등 디자인 뿐만아니라 기능성으로도 인정 받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그리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트래드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adhus.co.kr

연락처

(주)유아림
이선영 주임
02-523-70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