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GS수퍼마켓과 함께 단독으로 단 4일간 최대 40% 할인

하림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인기제품, 21일까지 단 4일간 GS수퍼마켓 할인행사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닭고기는 환절기 보양식으로 제격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6-03-18 13:12
익산--(뉴스와이어)--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일교차가 큰 봄철 환절기 소비자 건강을 위해 자사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제품을 GS수퍼마켓 단독으로 오늘부터 21일까지 단 4일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하림의 자연실록 브랜드는 사육부터 유통까지 전 단계에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국내 축산물 1호 제품.

이번 할인 행사는 하림 자연실록의 통닭, 볶음탕용, 백숙용, 닭가슴살, 닭안심, 닭정육 등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백색육의 대표 육류인 닭고기는 환절기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다. 면역력을 강화하는 단백질과 비타민B가 풍부할 뿐 아니라,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며 소고기나 돼지고기와 같은 적색육에 비해 지방함량이 적어 소화 흡수가 잘 돼 영양을 쉽게 보충할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닭고기로 만들어 유해요소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마늘 등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육질이 크게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사육에서 가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HACCP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사육농가 인증번호를 통해 인터넷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생산이력관리제를 도입해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강기철 실장은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사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판매율이 매년 10% 이상씩 신장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하림 자연실록이 GS수퍼마켓과 함께 기획한 이번 할인 행사는 환절기 건강 식단을 고민하는 분들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