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팅하우스 CEO, 블룸버그 보도 반박

2016-03-18 14:04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웨스팅하우스(Westinghouse) 사장 겸 CEO인 대니 로데릭(Danny Roderick)이 오늘 정부가 웨스팅하우스의 재무상황을 조사 중임을 내포한 블룸버그 뉴스(Bloomberg News) 기사에 반박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웨스팅하우스는 정부기관들에 의해 조사받고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한 블룸버그의 최근 보도에 강력히 반박한다. 기사의 헤드라인 및 내용은 사실관계가 정확하지 않고 모순적이다.”

“이 기사에 새로운 내용은 전혀 없었다. 웨스팅하우스는 해당 독립조사위원회에 투명하고 협력적인 입장을 유지해왔다. 이 기사에 언급된 독립 보고서에 따르면, 웨스팅하우스의 회계업무에서 회계부정은 발견되지 않았다. 우리가 아는 바로 웨스팅하우스의 재무보고는 조사를 받고 있는 상태가 아니다.”

“블룸버그는 익명의 출처와 추측을 인용함으로써 저널리즘과 표현의 자유에 오점을 남겼다. 이 어설픈 ‘보도’로 인해 전세계의 도시바(Toshiba) 주주 및 웨스팅하우스 고객들이 엄청난 영향을 받았다.”

웨스팅하우스 일렉트릭(Westinghouse Electric Company)과 130년 혁신의 역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170063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stinghousenuclear.com

연락처

웨스팅하우스 일렉트릭(Westinghouse Electric Company)
홍보/공무 이사 코트니 분(Courtney Boone)
412-374-2707
booneca@westinghou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