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29일 제6회 나인시그마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글로벌 협업 사례 소개

글로벌 가전 1위 하이얼, 오픈 이노베이션 활용 경쟁력 강화

뉴스 제공
나인시그마
2016-03-21 17:00
서울--(뉴스와이어)--29일(화) 오후 1시부터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제6회 나인시그마 이노베이션 세미나가 개최된다.

최신 오픈 이노베이션 글로벌 트렌드, 중국 하이얼의 협업 활동은 물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스마트 미러 소프트웨어 글로벌 캠페인, 대학 및 출연연과의 새로운 협력 방안 그리고 대기업의 벤처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제로 준비되어 있다.

특히 최근 GE와 도시바를 인수합병 하면서 글로벌 가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하이얼은 오픈 이노베이션이라는 내외부 플랫폼과 메케니즘을 활용하여 어떻게 자신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지를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국내 다양한 기업과 연구소들의 참여 방법을 안내할 것이다.

하이얼의 오픈 이노베이션 시니어 매니저 에듀알도 가린은 “지난 수년 동안 나인시그마의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을 활용하여 거둔 많은 성과를 제6회 나인시그마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통해서 한국에서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한국 기업 및 연구소 들과 협업하여 윈윈하여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제6회 나인시그마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나인시그마의 한국 사무소에서 매년 개최되는 세미나로 중국 하이얼이 준비한 세션 이 외에도 나인시그마 본사 대표이사인 닥터 징가의 오픈 이노베이션 글로벌 트렌드, 한국의 중소기업과 나인시그마가 함께 기획하는 스마트 미러 소프트웨어 글로벌 캠페인 그리고 SK텔레콤이 국내 벤처와 스타트업을 위해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주 내용을 이룬다.

본 세미나 참여를 위해서는 신청 사이트를 방문하여 등록하면 된다

제6회 나인시그마 이노베이션 세미나 등록 사이트: http://onoffmix.com/event/63682

웹사이트: http://www.ninesigma.com

연락처

나인시그마
이준혁 지사장
070-7689-1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