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엔젤, 봄 시즌 벚꽃 머그컵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빌리엔젤에서 케익 먹으면 한정판 머그컵 무료

뉴스 제공
빌리엔젤
2016-03-22 09:30
서울--(뉴스와이어)--2016년 가장 ‘Hot’한 디저트 브랜드이자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에 선정된 맛집 빌리엔젤이 28일부터 4월 30일까지 10,000명에게 한정판 ‘봄 시즌 벚꽂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머그컵에는 빌리엔젤의 대표 디자이너이자 팝 일러스터인 캐서린 로딘의 오리지널 디자인이 들어가 매우 아름답고 동양적이면서도 모던하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매장과 빌리엔젤의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빌리엔젤은 보다 많은 수량을 준비하였는데 한정 수량이다 보니 많은 고객들이 받지 못해 서운해할까 봐 걱정된다고 밝혔다.

빌리엔젤은 2012년 홍대 디저트 편집샵,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숫자로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잡지 및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꼭 가봐야 될 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등 ‘최고의 디저트 맛집’으로 선정되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 입점해 있으며 최근에는 제과제빵 업계 최초로 포스코 기술투자, 원익 파트너스, 유안타인베스트먼트등 3곳으로부터 대규모 투자까지 성공시켜 귀추가 주목되는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 머그컵 재고가 있는지 확인 후 방문하여야 한다.

빌리엔젤 개요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는 해외 유명 베이커리 & 요리 학교 출신들의 모임으로 시작되었다. 음악과 미술 맛있는 디저트들이 어울려지는 멋진 문화복합 공간을 만들기로 하였다. 최고급 재료로 누구나 쉽고 저렴하게 ‘진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빌리엔젤은 디저트 편집샵이란 타이틀을 처음 만들고 유행을 시켰으며 누구도 생각 못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만들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홈메이드 프리미엄 디저트 빌리엔은 우리 아이에게도 믿고 편히 먹일수 있는 깨끗한 디저트 빌리엔젤이 만들고 있다. 빌리엔젤은 ISO 9001 인증 기업이다. 저렴한 가격대와 최고의 맛, 그리고 품질이라는 슬로건 아래, 빌리엔젤은 오늘도 누구나 쉽게, 빠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빌리엔젤은 최고급 재료로 만든 맛있는 케이크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billyangel.co.kr/

연락처

빌리엔젤
김성훈 부사장
02-512-6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