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오션, 30일 ‘자동차 디스플레이 최신 동향과 상용화 솔루션’ 세미나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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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오션
2016-03-22 13:00
서울--(뉴스와이어)--산업기술 세미나 및 오픈이노베이션 기반 사업화 전문 기업 ㈜비즈오션(대표 명현식)이 30일 한국기술센터에서 ‘자동차 디스플레이 최신 동향과 상용화 애로 요인 및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동차 적용 디스플레이 최신 기술개발 동향 및 발전 전망 △OLED 디스플레이 최신 기술 △전기변색기술 최신 동향과 자동차 디스플레이(스마트 윈도우 등) 적용 전망 △자동차 디스플레이 소재들의 전자파 차폐 및 열관리 기술 동향 △차량용 디스플레이 기술 동향과 상용화 사례 △자동차 디스플레이 UX/UI 디자인 기술 개발과 발전 전망에 대해 국내 전문가들의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자율주행차, 감성자동차 등 첨단 자동차 개발이 가속화됨에 따라 운전자에게 다양한 정보 및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자동차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디스플레이 산업도 중국 시장 확대 등으로 성장 정체를 겪고 있어 신시장 창출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 새로운 먹거리 시장으로 자동차 분야가 급부상하고 있다. LG, 삼성 등 국내 기업도 자동차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시장 선점을 위한 기술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비즈오션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산업계 및 학계의 핵심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양질의 정보 및 인맥 교류의 장이 형성될 예정이니 기술개발 전략과 사업화의 제시를 위한 소중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관련 정보 및 등록 사항은 비즈오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오션 개요

(주)비즈오션은 2009년 설립된 산업세미나 및 오픈이노베이션 전략기반 기술사업화 전문기업이다. 글로벌 트렌드 및 이슈(에너지/신소재/디스플레이/반도체/웨어러블/IT/CT/BIO 등)를 분석하고, 관련 산업 정보 및 니즈를 파악하여 산업세미나를 기획/개최(연 40회 이상 개최)했다. 산업기술 세미나를 통해 구축된 광범위한 산업/시장/기술 정보와 다양한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오픈이노베이션 전략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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