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엠, 워드프레스 정기 결제 플러그인 오픈

뉴스 제공
코드엠
2016-03-23 08:30
서울--(뉴스와이어)--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기업 코드엠(대표 이미진)이 워드프레스 쇼핑몰에서 정기 결제 과금을 처리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KCP 정기 결제 플러그인을 출시한다.

정기 결제 플러그인은 정기 과금이 필요한 쇼핑몰에서 매일, 매주, 격주, 매월 등 쇼핑몰 이용 주기에 맞춰 자동 신용카드 결제가 이루어지는 과금 시스템이다. 정기 결제 플러그인을 통해 번거로웠던 정기 과금 업무를 자동화하여 쇼핑몰 운영 관리 효율성을 가져오며, 안정적인 결제를 통한 매출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

정기 결제는 정기 배송이 필요한 생필품, 식음료 배달 서비스 및 온라인 수강, 강좌, 음악, 영화 잡지 등의 정기 결제권을 통한 다양한 쇼핑몰 상품 구성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도 자체 정기 결제를 통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오픈하여 꾸준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워드프레스 쇼핑몰은 기존 온라인 판매 상품에 비해 다양한 상품의 쇼핑몰(가상, 다운로드, 회원서비스, 미배송 상품 등)을 구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정기 결제 플러그인은 쇼핑몰 구축에도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코드엠은 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워드프레스 쇼핑몰에서 각기 다른 결제 서비스인 KG이니시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KCP, 정기결제 플러그인의 개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드엠 개요

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은 워드프레스 쇼핑몰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시 진입장벽을 낮춰주어, 누구나 쉽게 워드프레스 쇼핑몰 구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엠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우커머스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쇼핑몰 플러그인을 서비스하며 국내 워드프레스 결제시장의 TOP.1 결제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개발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www.codemshop.com

연락처

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
홍보팀
이미진
02-865-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