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바람 없는 무풍에어컨 신바람 판매 돌풍으로 라인업 확대
무풍에어컨 ‘Q9500’ 판매 호조로 13종 신규 라인업 대거 확대 출시
지난 1월 첫 공개 후 두 달간 프리미엄 군 전년 동기비 2배 이상 판매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더 빠르게 냉방, ‘무풍냉방’으로 시원함 유지
이는 바람 없이도 시원한 자연의 쾌적함을 실현해 강한 바람이 몸에 직접 닿는 것이 불쾌하고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결과다.
삼성전자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맞춰 이사나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나 높은 전기세를 걱정하는 소비자 등 더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풍에어컨 ‘Q9500’의 라인업을 대거 확대했다.
무풍에어컨 ‘Q9500’은 메탈골드와 메탈화이트 두 색상에 52.8㎡·58.5㎡·81.8㎡ 용량의 13개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며 기존 7개 모델과 함께 총 20개 라인업으로 확대 됐다.
출고가는 벽걸이 에어컨 1대가 포함된 홈 멀티 세트 기준 254만9천 원 ~ 439만9천 원이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진화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강력한 냉방을 구현하고, 한 여름 동굴에 들어갔을 때의 시원함처럼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시원하고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술을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또 혁신적인 냉방 기능뿐 아니라 바람 없이 펼쳐지는 초절전 ‘무풍청정’과 ‘무풍제습’ 기능을 갖춰 환절기에는 공기 청정, 습한 장마철에는 제습 등 사계절 에어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4월 3일까지 무풍에어컨 ‘Q9500’ 출시를 기념하는 ‘보상 교환 특별전’을 시행해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박재순 부사장은 “무풍에어컨 ‘Q9500’의 라인업 확대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삼성만의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술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제품으로 국내 에어컨 시장 리더십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