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크 글로벌, 캐터필러 위해 배터리 기반 장비 위치 추적기 출시

뉴스 제공
Quake Global, Inc.
2016-03-23 13:4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시장에 사물인터넷(IoT) 및 사물지능통신(M2M)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이하 퀘이크)이 세계적인 건설/광산 장비, 천연 가스 엔진, 산업용 가스 터빈 제조사인 캐터필러(Caterpillar)를 위해 위치 추적기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독립형 제품은 전 세계 무동력 자산을 원격 관찰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극한 조건에서도 가동되도록 만들어졌다.

소형 패키지에 수 년의 배터리 수명을 지니도록 고안된 이 위치 추적 장치는 광범위한 사용과 폭넓은 구축 옵션을 지원한다. 또한 위성 또는 지상파 네트워크를 통한 양방향 통신으로 GPS 자산 위치 파악의 정확성을 높이고 산업/건설/군사 환경 내 활용을 확대한다.

‘슬랩/트랙’(slap and track) 기술은 석유가스, 광산, 건설 자산 추적에 적합한 유연한 솔루션이다. 무 동력 도구 및 장비를 포함한 자산 연결, 원격 현장 재고 관리, 투자 이익 증대 기능의 이 위치 추적 제품은 IoT 환경과 완벽히 어우러진다.

폴리나 브라운스타인(Pollini Braun stein) 케이크 글로벌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고객들이 인프라, 에너지, 천연자원 자산을 개발하고 최적화하는 데 캐어 필러 제품을 활용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메 “캐어 필러와 협력해 이 제품을 내놓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M2M 시장에 이처럼 막강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개요

퀘이크 글로벌은 위성, 이동통신, GPS, RFID 및 기타 기술들을 이용해 중장비, 운송, 에너지, 건강의료 및 기타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자산 추적 및 모니터링을 위한 산업용 M2M 기기들을 설계 및 제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ake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220051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keglobal.com

연락처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케빈 해리스(Kevin Harris)
+1 858.277.7290
kharris@quak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