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테마가 있는 6기 서포터즈’ 모집

4개월간 24명의 서포터즈 제품 체험…온라인 홍보 활동 및 모니터링 수행

파주--(뉴스와이어)--포토상품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맞춤 주제별 포토상품을 체험하고 함께 소통하는 ‘테마가 있는 6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6기 서포터즈는 일상/베이비/커플/반려동물/가족 총 5가지의 테마 중 관심 주제를 선정하게 된다. 선택 주제에 따라 포토북 및 다양한 포토상품을 체험해보고 온라인 SNS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4월 18일부터 8월 18일까지 4개월간 활동하며 모집인원은 24명이다.

주요 혜택으로 웰컴 꾸러미, 월 2회 미션 스탑북 제작권, 월 별 추가 제작권, 월 별 우수 활동자 서프라이즈 기프트, 상시 10% 할인, 이웃 나눔 쿠폰, 우수 서포터즈 3명 5만원 상품권, 최우수 서포터즈 연임 및 10만 원 상품권 등 총 7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스탑북 6기 서포터즈가 되면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스탑북 관련 미션 내용을 월 별로 게재하고 추가 미션을 통해 스탑북의 홍보 도우미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포토상품에 관심이 많으며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4월 10일까지 온라인 지원을 하면 된다. 합격자는 심사 기간을 거쳐 4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스탑북은 5기 베이비맘 서포터즈의 경우 20명의 서포터즈가 쉽고 재밌게 포토상품을 체험해보고 SNS를 통해 스탑북을 널리 알릴 수 있었고 고객의 이야기를 가깝게 듣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6기 서포터즈도 활동과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탑북 6기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되었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 했다.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 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 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스탑북: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