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사랑봉사단, 함께하는 사랑밭 ‘해피쿠킹’ 캠페인 참여

쿠키, 케이크, 또띠아 등 간식 만들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기부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3-23 17:12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봄 기운이 물씬 풍기던 19일 하나사랑봉사단이 서울 영상고등학교(서울 양천구 소재)에서 뜻 깊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지역아동센터에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기부하는 함께하는 사랑밭의 ‘해피쿠킹’ 캠페인에 동참한 것이다.

이날 하나사랑봉사단 임직원 80명은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전달할 쿠키, 케이크, 또띠아를 직접 만들며 구슬땀을 흘렸다.

하나사랑봉사단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상상하니 마음이 흐뭇하다며,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솜씨를 발휘해 정성을 담아 만든 만큼 아이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해피쿠킹’ 캠페인을 비롯해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아이들에게 밝은 웃음과 희망을 주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봉사단이 만든 간식은 단비지역아동센터, 고강동지역아동센터, 물댄동산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문의는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을 통해 가능하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경 주임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기획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