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 첨가된 ‘구전녹용’, 4월부터 가격 인상 예정

뉴스 제공
편강한방연구소
2016-03-23 17:04
제천--(뉴스와이어)--편강한방연구소가 구전녹용의 원재료인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의 가격이 상승되어 부득이하게 4월 중으로 ‘구전녹용’의 가격을 소폭 인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단,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당초 설 기간 동안만 진행하려던 할인 행사를 4월 10일까지 연장했다.

편강한방연구소 마케팅팀은 기존 구전녹용의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각 재료의 함량을 줄이거나 좀 더 저렴한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녹용의 품질을 위해 기존에 개발된 그대로 생산하기로 했다며 구전녹용에 들어가는 녹용은 러시아 고지대인 우스콕사 지역의 아바이스크 농장에서 방목해서 자란 사슴의 것만 고집하고 있으며 녹용의 양분 저장량이 많고 영양이 우수하기 때문에 기존대로 아바이스크 농장의 녹용만을 사용할 것라고 밝혔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편강의 고유 연구가 뒷받침되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의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녹용에 홍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등 아홉 가지 성분을 더해 '구전(九全)녹용’이라 이름 붙였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맛을 내기 위해 올해 출하된 생강, 대추, 아카시아 꿀을 첨가했다.

구전녹용은 오전 오후 상관없이 하루 한 번, 식사와 식사 사이에 섭취하면 되며 초등학생은 하루 반 팩, 중학생 이상부터는 하루에 한 팩 정도 섭취하는 것이 적절하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에 대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와 대표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강한방연구소 개요

편강한방연구소는 대대로 이어져 온 신농본초경과 동의보감을 통해 44년의 편강 기술력으로 구전녹용을 만들었다. 수천 번의 실패와 연구 끝에 귀한 러시아산 아바이스크산 녹용과 가장 한국적인 아홉가지 재료의 최고의 배합을 찾았다.

웹사이트: http://pkmall.co.kr/

연락처

편강한방연구소
홍보팀
이은서 대리
02-3447-7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