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신규 미니앨범 발매한 가수 홍진영,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출연

신곡 발표 홍진영, 우먼스톡에서 동안 비법 공개

우먼스톡, 연예계 대표 동안 홍진영과 미스코리아들의 피부관리 비법 독점 공개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6-03-24 08:05
서울--(뉴스와이어)--가수 홍진영이 1년 4개월 만에 가수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된 그의 동안 피부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이번 홍진영의 신규 앨범 발매 일자와 발맞춰 홍진영의 동안 피부관리 비법 영상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영상 속에서 미스코리아 하현정, 하우리와 유쾌하게 이야기 나누며 자신의 동안 피부 비결을 올바른 세안, 천연팩 스페셜 케어, 철저한 수분관리라고 밝혔다.

우먼스톡 영상에서 공개된 홍진영의 기초케어 노하우는 손이 청결한 상태에서 세안하는 것과, 세안 후 수건을 사용하지 않고 피부에 남은 물기를 흡수 시킨 뒤, 곧바로 스킨·에센스·로션·크림 순으로 덧바르는 것이다. 더불어 자연의 재료를 갈아 스페셜 케어를 하거나, 나이트케어로 크림을 듬뿍 얹어 피부에 진정을 준다고 덧붙였는데, 사용하는 제품은 본인이 광고 모델로 있는 B&B코리아의 ‘해삼크림’과 ‘대마크림’이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00시, 11시, 오후 6시마다 셀럽10명(미스코리아, 배우, 아나운서, 리포터, 쇼호스트 등)과 크리에이터 24명이 영상을 통해 직접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초 미디어 커머스이다. 이번 홍진영 동안피부 콘텐츠는 우먼스톡 자체 앱을 비롯하여, 우먼스톡이 운영하는 네이버 TV캐스트, 카카오 TV, 빙글,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크라클팩토리 개요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omanstalk.co.kr/?utm_medium=newspapr&utm_c...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이메일 보내기
070-4906-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