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SBooster’사 신제품 2016 서울 하이파이 오디오쇼에서 런칭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3-24 11:02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전문 유통업체인 사운드캣이 SBooster사 신제품을 2016 서울 하이파이 오디오쇼에서 런칭한다.

‘SBooster’사는 네델란드 오디오 전용 전원 아답터를 만드는 업체로 국내에서는 ‘BEST OF TWO WORLDS POWER & PRECISION ECO’(BOTW P&P ECO) 정전압 리니어 DC 어댑터와 DC-DC 필터로 이름이 알려진 업체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Sbooster Vbus2 Isolator’로 기존 ‘Sbooster Vbus Isolator’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USB BUS 전원을 차단하여 USB에 연결 되는 오디오 기기의 유해 전원 노이즈와 방사 노이즈를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겉케이스를 알루미늄 커버로 바꾸고 데이터 전송 품질을 향상 시키기 위하여 접촉면을 모두 금 도금하였으며 내부 쉴드와 SMT 기술로 음질면에서 향상된 품질을 보여준다.

25~27일까지 열리는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제품 소개를 하며 런칭 기념 특별 판매가로 소비자 판매 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를 실시 한다. 관심 있는 소비자는 주말 나들이로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방문 하는 것도 좋은 봄나들이가 될 것이다.

국내 유통사인 ‘사운드캣’ 문창용 실장은 “아주 간단한 연결이지만 그에 따른 음질의 향상은 매우 뛰어나므로 USB 버스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 DAC 기기는 꼭 하셔야 할 업그레이드다”고 말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SBooster 홈페이지: http://www.sbooster.com/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