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젠투다이나믹’, ‘2016 이노스타’ 2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혁신상품 1위 선정

뉴스 제공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OTIS
2016-03-24 13:30
서울--(뉴스와이어)--오티스 엘리베이터의 ‘젠투다이나믹(GeN2® Dynamic)’ 엘리베이터 제품이 최고의 혁신성과 고객 만족도를 가진 상품들에게 수여되는 ‘2016 이노스타 인증’ 엘리베이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인 오티스 엘리베이터(이하 오티스, 대표이사 조익서)는 UTC(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이다. (NYSE: UTC)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이노스타 (INNO STAR)’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품 검증 브랜드 중 하나로, 이번 심사에서는 혁신 관련 키워드가 언급된 빅데이터를 활용해 약 1000개의 최종 후보를 추출한 후 2만7천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리서치를 실시해 국내 혁신 상품 및 서비스 이미지 조사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은 각 부문별 제품들을 선정하였다.

오티스의 ‘젠투다이나믹’은 업계 최초로 기존 강철 로프대신 폴리우레탄 소재의 플랫벨트를 적용한 혁신적인 글로벌 베스트셀러 ‘젠투(GeN2®)’ 기반 위에 고객의 편의성과 쾌적함을 한층 더 높인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한 제품으로, 이번 심사에서 그 혁신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젠투다이나믹은 기존 로프식 엘리베이터와 달리, 플랫밸트 (Flat Belt)를 적용하여 한 차원 높은 편안한 승차감, 에너지 절감 및 효율적이고 안전한 유지관리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엘리베이터 수명 주기 동안의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 시키는 등 경제적인 면에서도 혁신적인 제품이다.

아울러, 탑승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버튼을 오른쪽 벽면에 배치하여 인체공학적인 편의성을 높였고, LED 조명을 버튼 조작반에 사용하여 층 숫자가 더 밝고 잘 보이도록 디자인하였으며, 공기청정, 항균 버튼, 유해 곤충 퇴치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위생과 청결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조익서 오티스 엘리베이터 사장은 “163년 동안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고객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혁신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안전과 품질을 바탕으로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개요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를 포함한 사람 이동(People-moving) 제품 관련 세계 최대의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이다. 160여년 전 세계 최초로 안전장치가 부착된 엘리베이터를 발명한 이래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190만대의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의 유지관리를 하고 있다. 오티스는 전 세계적으로 항공 우주 및 빌딩 설비 산업 분야를 리드하는 다국적 기업 UTC(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방문 또는 트위터 @OtisElevatorC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tis.com/ko/kr/

연락처

오티스 엘리베이터
홍보팀
이은영 팀장
02-6007-3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