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김중수 총장, 30일부터 글로벌 리더십 특강 실시

뉴스 제공
한림대학교
2016-03-24 14:34
춘천--(뉴스와이어)--한림대학교가 김중수 총장이 30일부터 재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중수 총장의 특강은 한림대학교 학생들에게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환경 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되었다.

기초교양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 중인 ‘오디세이세미나’ 교과목 중 1시간을 특강 시간으로 마련한다. 30일 3학년생을 대상으로 ‘나의 대학생활’이란 주제를 시작으로 네 차례에 걸쳐 특강을 실시한다.

4월 25일은 신입생을 대상으로 ‘정책연구(국가)’로 5월 18일 축제기간에는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가 간의 협상’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6월 7일은 2학년을 대상으로 ‘글로벌 금융위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다.

김중수 총장은 “그동안의 삶과 인생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한림대 학생들에게 인생계획의 설계를 위한 조언과 비전을 공유하는 대화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 총장은 한국개발연구원장, 대통령실 경제수석비서관, 제24대 한국은행 총재 등을 역임한 후 2일부터 한림대 제9대 총장으로 선임되어 한림대를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llym.ac.kr

연락처

한림대학교
대외협력처 대외홍보팀
이동건
033-248-1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