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x켈로그,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출시

켈로그와의 협업 통해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에 시리얼 토핑 담아…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영양 가득한 한끼 식사로 제격

10대 슈퍼푸드 귀리 포함 네 가지 곡물을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로 건강한 한 끼 완성하는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 달콤·바삭 맛있는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6-03-24 14:4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건강한 시리얼의 대명사 농심 ‘켈로그’와 손잡고 ‘매일 바이오x켈로그’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들 두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끼니를 거르지 않고 더욱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하고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한 끼 영양분을 고루 섭취할 수 있는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제품 2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매일 바이오는 모든 요거트의 기본이 되는 플레인 요거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만들어 출시 2년만에 떠먹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 1위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플레인 요거트로, 인위적인 당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는 매일 바이오와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귀리 포함해 쌀, 밀, 옥수수 등 네 가지 곡물을 섞어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 제품 콘푸로스트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는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각각 매일 바이오 요거트 상단에 그래놀라, 콘푸로스트가 투명한 용기로 별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다니며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에 간편하도록 개발됐다.

매일유업 발효유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가 바쁜 현대인들에게 한끼 식사를 대신하는 건강식이라는 인식이 형성되며 최근 다른 식품과 섞어 먹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플레인 요거트와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를 아침 식사로 함께 먹는 패턴이 많은 것에서 착안한 것”이라며 “매일 바이오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매일 바이오x켈로그’ 제품인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와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는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정보

-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 135g(요거트 120g+그래놀라 15g) / 1,950원
-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130g(요거트 120g+콘푸로스트 10g) / 1,800원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대행
KPR
안나민
02-3406-2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