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쿠쉬,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누들플레이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 보여줄 전시 공간 운영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딜리쿠쉬
2016-03-25 08:0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키즈리빙 브랜드 딜리쿠쉬가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로, 내 손으로 내 집을 바꾸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 큐레이션(Home Curation)’을 주제로 열린다. 딜리쿠쉬는 이번 전시를 통해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형하여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누들플레이’의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제품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딜리쿠쉬의 대표제품 ‘누들플레이’는 국수 가닥처럼 긴 쿠션을 엮고 조립해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놀이쿠션으로, 형태에 제한을 두지 않아 아이의 상상력 및 창의력을 길러주고 부모와의 교감을 통해 애착 형성을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이런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누들플레이’로 표현한 다양한 오브제를 벽걸이에 걸고 독특하게 벽면을 활용하여 아이들은 없지만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관람객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드로잉 어플리케이션 ‘빅쳐’와 콜라보레이션한 테이블매트와 코스터 시리즈도 이번 전시에서 함께 선보인다. 각국에서 그림으로 소통하는 아이들의 재치있는 그림을 식사시간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현장 할인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기간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할인,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딜리쿠쉬 관계자는 “정답이 없는 인생에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는 딜리쿠쉬의 철학을 보여주기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고 재밌게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는 제품을 보여주고자 참가했다”며 “아이가 없는 관람객들도 벽걸이를 통해 누들플레이를 나만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딜리쿠쉬 개요

딜리쿠쉬는 딜리셔스쿠션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이름처럼 맛있는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재미있고 독특한 쿠션을 만드는 kids&living 브랜드다. 누들플레이, 해리포크와 함께 일생에 한번뿐인 유년시절에 평생 간직할 행복한 기억을 선물한다.

웹사이트: http://www.delicush.com

연락처

딜리쿠쉬
홍보팀
02-6010-33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딜리쿠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