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하와이 여행 사이트 ‘날라리 하와이’ 공개

동남아 여행가듯 하와이 여행가는 법, “여행박사 날라리 하와이가 알려줄게”

하와이 3박5일 에어텔 69만9000원 상품 선보여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6-03-25 08:22
서울--(뉴스와이어)--힐링을 선사하는 아름다운 자연, 바다 전체를 진분홍빛으로 물들이는 완벽한 선셋, 도전 정신까지 불러일으키는 바닷가의 높은 파도. 바로 전 세계인이 갈망하는 꿈의 휴양지 하와이다. 최근 저가항공 취항으로 여행의 문턱이 낮아지며, 하와이는 더이상 신혼여행의 성지나 셀럽들의 휴가지가 아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친구와 떠나는 우정여행, 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하는 커플여행 등 누구와 함께해도 하와이 여행의 즐거움은 매한가지. 저렴해진 가격과 짧아진 여행일정으로 더욱 가까이 찾아온 하와이에서 지상낙원의 매력을 만끽해보자.

여행박사가 하와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여행 사이트 ‘날라리하와이’를 공개했다. 톡톡 튀는 컨셉으로 하와이를 표현한 이 여행 사이트는 먹거리, 볼거리, 쇼핑, 호텔, 교통,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각 카테고리에 맞춰 무지개 색깔을 담아 8가지 서브페이지로 구성됐다.

이 각각의 서브 페이지는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부터 꼭 가봐야 하는 필수 여행지, 편하게 쉴 수 있는 호텔 등 누구나 쉽게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품고 있다. 해당 사진은 물론 가격, 위치 등 필요한 정보를 모아 카테고리별로 정리했으며 한눈에 보기 편한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여행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 메인 페이지에는 먹고 보고 즐기는 등 하와이를 즐기는 모습 그대로가 담긴 영상이 더해져 실감 나는 여행정보와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하와이를 다녀온 여행박사 직원들의 생생한 여행기는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정보다. 사와야 할 쇼핑리스트나 호텔 체험기 등 쉽게 얻을 수 없는 알짜배기 여행 팁들을 알 수 있으니 꼭 확인하자.

여행박사는 날라리 하와이 오픈을 기념해 하와이로 떠날 하와이원정대를 모집한다. 블로그 운영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개인 블로그에 날라리 하와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자 중 2명은 하와이원정대로 선발되어 하와이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또한, 4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하와이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의 명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넛’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필수 해쉬태그는 #날라리하와이, #하와이여행박사, #여행박사, #하와이 총 4개다.

한편 여행박사 ‘날라리 하와이’에서는 하와이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단돈 6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인천과 오아후를 오가는 왕복 진에어 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텍스, 호텔 3박, 여행자보험 모두 포함한 가격으로 1일 렌터카와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까지 포함이다. 상품은 날라리 하와이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날라리 하와이: http://tourinfo.tourbaksa.com/hawaii/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