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신제품 출시 기념 4행시 이벤트 실시

4월 출시예정 신제품 ‘스파르탄 부스터’ 첫 공개

댓글로 ‘스파르탄’ 4행시 남기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6-03-28 10:30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4월 출시 예정인 ‘스파르탄 부스터’ 첫 공개를 기념하여 4행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스파르탄 부스터 또는 비키니쉐이크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스파르탄 부스터는 스포맥스 최초로 판매하는 운동 전 보충제이다. 운동 전 보충제는 전문 보디빌더와 웨이트트레이닝 매니아들에게는 친숙한 제품이지만 일반 대중에게는 다소 거리가 있었다. 국산 제품이 거의 없어 대부분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일부 제품에는 국내에 정식 수입할 수 없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대대적인 홍보를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스포맥스는 다년간 축적된 단백질헬스보충제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정식 수입이 가능한 원료를 사용하여 스파르탄 부스터를 개발했다. 4월이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스파르탄 4행시 이벤트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 접속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 작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적립금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스파르탄부스터 또는 비키니쉐이크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스포맥스는 스파르탄 부스터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스포맥스 고객들의 재치있고 센스있는 4행시를 기대하고 있으며 부담 없이 많은 분이 참여하고 혜택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스파르탄 4행시 이벤트: http://www.spomax.kr/shop/board/view.php?id=event&...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공재만 사원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