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톤, 옥션과 함께 뮤지컬 헤드윅 티켓 증정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3-25 11:1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 웨스톤(미국)이 대한민국 대표 오픈마켓 옥션과 함께 뮤지컬 헤드윅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60년 역사의 웨스톤은 3월 1일부터 시작된 헤드윅 뉴메이크업의 모든 배우들이 무대위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이어폰으로, 역사와 성능을 자랑하는 전통 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이다. 국내 가수들의 7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국내 뮤지컬 사상 최초로 모든 배우들이 웨스톤의 인이어이어폰을 사용하게 된 것을 기념하여 기획한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3월 25일부터 시작하여 4월 4일 종료될 예정이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헤드윅 티켓 증정 이벤트: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