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서비스 그룹, 최근 언론 보도 관련 입장 발표

2016-03-25 11:5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프리카 대륙에서 운송 및 제3자 물류를 제공하는 상장기업인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Limited, 이하 “FSG”) (홍콩증권거래소: 00500)이 오늘 다음과 같이 성명을 발표했다.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은 오늘 인터셉트(The Intercept)에 게재된 최근 언론 보도를 인지하고 있으며, FSG가 다음과 같은 성명을 인터셉트(The Intercept)에 전달했음을 기록 차원에서 투자자들과 시장에 알리고자 한다.

1. FSG는 어떤 형태로든 리비아에 방위산업을 제공 또는 심지어 제공을 제안하는 데에도 관여한 바가 없다. 누구든 그러한 산업을 제안했고 그들이 FSG를 대표한다고 주장했더라도, 그러한 행위는 FSG의 허가를 받은 것이 아니고 회사가 수용하거나 동의한 내용이 아니다.

2. 설립 이후 FSG는 방위산업 제공 및 ITAR(국제무기거래규정)의 통제를 받을 수 있는 미국 원산지 제품의 구입과 관련해 명백한 정책 기준을 지켜왔다.

3. 회사는 규약을 엄격히 준수하고 모든 고위험 프로젝트는 이사회 수준의 위원회가 검토해야 하기 때문에 126.1 조항에서 정한 리비아와 같은 국가가 포함된 제안의 경우 반드시 검토를 거쳐야 한다. 우리는 그러한 종류의 어떠한 제안에 대해서도 아는 바가 없다.

4. FSG는 철저히 운송 및 제3자 물류 사업에만 주력하고 있다. 회사의 이름을 부정하게 사용한 행위를 철저히 조사하고 그러한 계획이 실행되지 않도록 확실히 조치할 것이다.

FSG는 문제가 된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FSG 경영진이 알지도 못하고 참여하지도 않았다는 것을 기자들이 인정하였다는 데 고무되었다.

그레그 스미스(Gregg Smith) FSG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정직한 사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어떤 의심이든 사실을 바탕으로 대응할 것이며 철저하고 신속하고 투명하게 대처할 것이다”며 “물론 우리는 어떠한 조사 당국과도 협조할 것이다”고 밝혔다.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개요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Limited, 이하 “FSG”)(홍콩증권거래소: 00500)은 케냐의 나이로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홍콩증권거래소(Hong Kong Stock Exchange)에 상장된 회사이다. FSG는 특히 아프리카에 초점을 두고 프론티어 시장에서 완벽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석유 및 가스, 광업, 인도적 구호단체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FSG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이지만 그만큼 더 어려운 운영 환경을 드나드는 제품, 재료 및 사람의 이동과 관련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S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240063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SGroup.com

연락처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Limited)
CT 휴(CT Hew)
+852 9132 8828
ct.hew@hewassoci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