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스토어, 헤드폰·블루투스 스피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실시

신제품 JBL Everest 300, JBL Everest 100, JBL GO 등 다양한 상품 공개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6-03-25 14:2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 JBL/harman kardon의 공식스토어인 JBL스토어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채널을 오픈하는 기념으로 JBL의 신제품 헤드폰인 JBL Everest 300, Everest 100 등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JBL Everest300은 JBL의 믿을 수 있는 사운드를 기본으로 무선의 편리함을 적용시킨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블루, 핑크, 블랙, 화이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고 무선으로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는 Share Me 2.0의 기술을 탑재하였다.

JBL스토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시작으로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이벤트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JBL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케이원에이브이 개요

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JBL스토어: http://www.jblstore.com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대리
070-494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