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이 아빠’ 뮤지컬 배우 손준호,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

손준호 “어려운 이웃들의 좋은 친구 될래요”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3-25 15:18
서울--(뉴스와이어)--‘주안이 아빠’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국제구호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국내 7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내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손준호는 현재 뮤지컬 공연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손준호는 “평소 ‘나눈다는 것’에 늘 마음은 있었지만 실제로 많이 실천하지는 못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가 되었으니 국내든 해외든 제가 필요한 곳이 있다면 작게나마 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고, 친구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관계자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손준호 씨는 홍보대사 요청을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였고, 앞으로 활동에도 매우 적극적”이라며, “앞으로 저개발국가 아이들을 위한 쉘터 사업 등 다양한 부분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 홍보팀 02-2612-4400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경 주임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