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공동구매 주문결제 솔루션 ‘SNS Form’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03-28 10: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SNS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의 편리한 상품 거래를 위한 판매 관리 서비스 ‘SNS For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소셜커머스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많은 SNS 이용자들이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SNS 자체에서는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주문 솔루션을 이용해 공동구매를 한다.

이에 다우기술은 상품 등록만으로 주문서와 결제 링크를 자동 생성해 카카오스토리, 네이버카페, 블로그 등 모든 SNS에서 상품 판매를 돕는 주문결제 솔루션 ‘SNS Form’을 새롭게 선보였다. 생성된 주문 링크를 판매자가 SNS 내에 넣어 주기만 하면 주문, 결제, 배송, 매출, 정산까지 한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자체 쇼핑몰 구축 및 결제 시스템 연동 작업 없이, SNS Form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손쉽게 상품 판매와 결제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SNS Form은 강력하고 안전한 주문결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배송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배송 추적’ 및 ‘무통장 자동 입금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솔루션에 비해 판매자의 편의를 더욱 고려하여 주문과 정산을 동시에 관리하는 ‘통합 어드민’ 기능을 제공한다.

다우기술은 문자서비스 ‘뿌리오’ 보유 회사로 보다 안전하고 저렴한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문내역 무제한 ▲취소 수수료 무료 ▲저렴한 결제수수료 등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다우기술 SNS Form 담당부서 이상일 팀장은 ”다우기술의 30년 IT산업 노하우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이바지하고 SNS 상품 판매의 성공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SNS Form은 무료회원, 유료회원에 따라 가입비, 결제수수료 등 서비스 제공의 차이가 있으나, 현재 오픈 기념으로 유료회원 초기 가입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SNS For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SNS Form 홈페이지: http://www.snsform.co.kr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