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앵그리버드 완구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6-03-28 10:30
의정부--(뉴스와이어)--‘화가 난다’ 유행어를 낳은 인기 캐릭터 앵그리버드가 4월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을 통해 재탄생한다.

전 세계적으로 앵그리버드 신드롬을 일으켰던 모바일 게임의 주인공들과 세계관이 완구로 그대로 재현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카데미과학에서 발매하는 앵그리버드 완구의 제품군은 총 6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품으로는 피규어 콜렉터들의 흥미를 자극할 만한 ‘앵그리버드 미니피규어’가 있다.

다양한 포즈로 이루어진 피규어들이 미니멀한 사이즈로 되어 있어 수집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다음은 콜렉팅과 더불어 제품 하단에 프리휠이 부착되어 있어 앞뒤로 움직여 가며 놀 수 있는 ‘앵그리버드 롤러’ 제품이 있다.

이 롤러 제품은 ‘앵그리버드 롤러 플레이세트’와 연동하여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한데 롤러를 트랙 런처를 이용하여 발사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트랙 런처가 아닌 새총 런처를 이용한 플레이세트도 있다. 바로 ‘앵그리버드 새총 플레이세트’ 제품이다. 이 2가지 플레이세트 제품은 앵그리버드가 초록 피그 군단을 공격하는 컨셉으로 앵그리버드의 세계관을 가장 잘 녹여냈다는 평이다.

마지막으로 귀여움을 가득 담고 있는 앵그리버드 인형 시리즈다. 사이즈에 따라 ‘앵그리버드 인형 스몰’, ‘앵그리버드 인형 미디엄’으로 나뉜다. 스몰 시리즈의 경우 날으는 포즈로 제작되어 있어 사이즈가 작아도 앵그리버드의 액티비티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미디엄의 경우 베이직 포즈로 제작되어 있어 캐릭터 자체를 좋아하는 팬에게는 제격인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앵그리버드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로비오코리아와 함께 영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좋아하는 팬들이 완구와 영화 출시를 많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둘을 같이 엮은 Co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앵그리버드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4월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아카데미과학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academy1969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팀
박현아 대리
031-850-8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