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텍크마린 모바일 로딩 컴퓨터-가칭 시스템에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16-03-29 11:09
서울--(뉴스와이어)--데브기어(대표 박범용)는 텍크마린의 모바일 로딩 컴퓨터(가칭) 프로젝트를 위해 멀티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개발툴인 델파이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텍크마린은 로딩 컴퓨터 시스템을 개발해 선박에 납품하고 있으며, 해당 시스템은 현재 관련분야에서 국내 신조선에 80%의 수주량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로딩 컴퓨터를 선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시스템을 모바일로 확장하기 위한 것이다.

해당 프로젝트에 도입된 델파이는 하나의 코드 베이스로 멀티-디바이스를 모두 개발할 수 있어 시장과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다.

프로젝트 전반적인 과정을 담당한 신창훈 부장은 “기존 시스템을 모바일로 확장함에 있어 가장 큰 고려사항은 인력, 시간, 비용”이라며 “델파이는 기존 소스 코드를 모바일 버전으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어 이러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 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툴 제품들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들에 대한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텍크마린: http://www.techmarine.net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

연락처

데브기어
김나래 대리
이메일 보내기

제품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