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2년 상품 최저가 판매 실시

공인중개사 인강, 에듀나인 2년 과정 50% 할인 상품으로 준비하자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6-03-29 16:16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가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인강 2년 과정 패키지 할인 상품을 최저가인 52만 원에 제공한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의 경우 공인중개사 기본서의 최신 트랜드를 주도하는 교재로 알려져 있다. 초보자 누구나 쉽게 교재를 보고 공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내서로 편집이 되었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전망과 관련 정보 그리고 과목별 수험 대책, 출제 경향, 시험 안내와 구체적 학습 전략까지 모두 제공해 수험서로만 공부해도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최신 트랜드에 맞게 한 눈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편집 디자인으로 공인중개사 교재 중 가장 편하게 책을 볼 수 있는 세련된 편집을 자랑한다.

특별 부록으로 빈출 대표 유형과 기출문제 정답 및 해설 그리고 최신 법령편까지 제공되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인강으로 공부해도 합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의 경우 EBS 교육방송에서 정식 교재로 6년간 채택되어 교재 편찬과 강의를 도맡아했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업체이다. 본원 합격률 71%의 강의 그대로 인강으로 제공되기에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육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최대의 판매량을 기록 중인 캐치프라이스가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와 독점 제휴하여 최고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2년 과정 상품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입문, 기초, 기본 그리고 심화이론과 문제풀이는 물론 동형 모의고사 강의와 일일 특강까지 에듀나인 본원 강의 그대로 제공되며 온라인 모의고사 6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제공되는 교재는 입문서 2권과 기본서 6권 그리고 문제풀이 6권이며 기본서 안에 기출문제와 학습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유명 브랜드의 2년 과정의 경우 보통 90만 원대 이상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을 감안하면 반값에 가까운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잡을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

이벤트의 경우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공동 구매로 제공되는 이 상품은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 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 강좌, 교재 등 자격증, 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