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첫 메이크업 하루 종일 픽싱해주는 신개념 ‘글램픽서’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6-03-29 18:33
서울--(뉴스와이어)--원하는 이상의 커버와 광채를 대범하게 표현하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nakeupface)가 피부 속 수분과 메이크업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주고 외부 유해성분을 차단시켜주는 미스트 겸용 메이크업 픽서 ‘글램 픽서’를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램 픽서는 건조한 겨울뿐 아니라 따뜻하고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시작하는 봄, 여름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광채와 롱래스팅 메이크업을 완성해주기 위해 개발됐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스킨 부스팅 효과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 들뜸 현상이 없고,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자석처럼 잡아주면서 오랜 시간 수분빛 넘치는 광채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더불어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갈 미니멀한 사이즈(50ml)로 휴대성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또한 8가지 오일성분과 연꽃 추출물, 야생쌀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가 블렌딩 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워 가둬주고, 아쿠아실리콘 성분이 외부의 유해성분을 차단하여 메이크업을 장시간 고정시켜 피부속과 겉을 동시에 꽉 잡아준다.

특히 네이크업페이스는 네이버 지식쇼핑 1위를 했었던 ‘워터킹 아쿠아 오일미스트’로 건성피부 미스트 분야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끈적임없는 신개념 오일 픽서 미스트는 출시되자마자 오일 픽서 미스트계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브랜드 기획팀은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 고객들도 쉽게 손이 갈 수 있도록 끈적임없는 실키한 오일 텍스처에 강력한 메이크업 고정효과로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메이크업 추천 픽서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2+1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본 이벤트는 네이크업페이스 공식 사이트에서만 진행되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김희진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