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 콘트롤즈, WSO2.텔코와 손잡고 중동 최초의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 출범

뉴스 제공
Pacific Controls
2016-03-30 13:0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시장에 사물인터넷(IoT) 매니지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자 중동 최대의 티어3(Tier 3) 등급 보안 데이터센터/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인 퍼시픽 콘트롤즈(Pacific Controls, 이하 PCS)가 획기적인 디지털화 플랫폼 개발사인 WSO2.텔코(WSO2.Telco)와 협력해 중동 최초의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Digital Business Hub)를 출범했다.

이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는 ‘서비스로서의 API’(API as a Service)를 제공하며 기업과 통신회사(MNO)의 디지털 생태계 참여와 협력 방식 혁신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는 두바이가 세계에서 가장 앞선 연결된 디지털 시장으로 발빠르게 변신하는 데 기여하게 된다.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 출범은 WSO.2텔코가 싱가포르와 인도에 성공적으로 허브를 구축한 데 이은 것이다. 이들 허브에서는 총 10억 명 이상의 모바일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두바이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는 PCS와 WSO.2텔코가 공동 소유하게 되며 PCS의 최첨단 자벨 알리(Jabel Ali) 데이터에서 호스트가 이뤄진다. 이 디지털 허브에는 다른 2개 허브와 유사한 기능이 통합되며 나아가 다른 허브와의 연결을 제공해 글로벌 생태계의 일원으로 기능하게 된다. 이 허브의 두드러진 특징은 통신 사업자 네트워크 서비스, 유료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의 모바일 연결을 준수하는 강력한 ID 게이트웨이를 위한 빌트인 API다.

이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는 디지털 서비스의 속도 저속화와 고비용화를 초래하는 여러 가지 걸림돌을 제거함으로써 중동 지역 내 MNO와 기업이 보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협력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딜립 라훌란(Dilip Rahulan) PCS 회장/최고경영자(CEO)는 “WSO2.텔코와 협력해 중동 지역에서 고속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허브는 혁신과 협력, 기업 발전을 위한 관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용자는 시장 출시 전략을 보다 발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새로운 참여 포맷으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쿠미 띠루첼밤(Kumi Thiruchelvam) WSO2.텔코 CEO는 “퍼시픽 콘트롤즈와 제휴해 MNO, 기업, 디지털 시장을 위한 국가 및 역내 디지털 전략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기획된 디지털 비즈니스 허브 비전을 진전시킨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디지털 허브는 복수의 제삼자 API 노출을 촉진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웹사이트(http://www.pacificcontrols.net/http://www.wso2telco.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 ME 뉴스와이어(ME New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29006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cificcontrols.net

연락처

퍼시픽 콘트롤즈(Pacific Controls)

워터멜론 커뮤니케이션즈(Watermelon Communications)
타스님 라자(Tasneem Raza)
+9714-283-3655
tasneem@watermelon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