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릿지, KBO 공식 엠블럼 차량용 방향제 11번가 단독 출시

뉴스 제공
나인브릿지
2016-03-30 13:31
서울--(뉴스와이어)--4월 1일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추어 KBO와 (주)나인브릿지가 함께 프로야구 10구단 공식 엠블럼 방향제를 출시한다.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산하 10구단 엠블럼의 독창성을 활용한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이다.

방향제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주)나인브릿지는 차량용품을 제조 수출하는 기업으로써 전문화된 기획, 디자인, 생산, 마케팅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책임지는 국내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엠블럼 방향제는 기본으로 차량용 송풍구형 방향제로 클립을 이용해 차량에 사용할 수 있지만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유리흡착고무로 설치하면 사무실, 옷장 욕실, 주방 등 생활공간에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도 손쉽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KBO 공식 라이선스 인증 제품으로 프로야구 10개구단의 엠블럼을 입체적으로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며 향제 또한 전문 조향사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 재료로 직접 조향해서 화학성분의 향 유도제를 사용하지 않아 평소 방향제품에 거부감을 가진 일반인도 편안하고 은은하게 사용할수 있다.

시원한 시트러스향과 네롤리향 두가지 향제로 구성되며 제품구입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따로 구매할 수 있으며 31일 11번가 단독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KBO 엠블럼 방향제는 3월초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소싱페어에서 이미 한차례 선보인 바 있으며 현장에서 야구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개막 후에는 가까운 양판점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옥션, 지마켓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나인브릿지 개요

(주)나인브릿지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써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이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런칭하여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대쉬크랩 홈페이지: http://www.dashcrab.co.kr

웹사이트: http://www.nine-bridge.co.kr

연락처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
031-384-09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