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2016 서울오디오쇼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3-30 14:5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음향장비 유통회사인 사운드캣이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2016 서울오디오쇼(이하 SIAS)에 참가했다.

삼성동 COEX 컨퍼런스룸(남) 3층에서 진행된 이번 쇼에서 사운드캣은 317B에 부스를 마련했다. 사운드캣은 이번 SIAS에서 세계 최고 기타 브랜드 Fender社의 새로운 인이어 모니터와 Munro Sonic社의 Egg 스피커, Lars & Ivan社 포터블 앰프, EHCOBOX社 DAP와 이어폰 등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이번 SIAS에서는 사운드캣이 취급하는 Westone, UE, Jhaudio, ETYMOTIC ABYSS 등의 헤드폰/이어폰 브랜드와 SOUNDBLASTER, JAVS, SBooster 등의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가 모두 참가해 하이파이에서 포터블까지 하나의 부스에서 만날 수 있어 이번 쇼에서도 볼거리 많은 부스로 손꼽혔다.

사운드캣의 염기광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SIAS의 성격이 하이파이 쪽이라 사운드캣 부스에 관람객이 관심을 안 보이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훨씬 많은 관람객이 찾아 주었고, 신제품으로 선보인 Fender 인이어 이어폰을 비롯해 Egg스피커, Lars&Ivan 엠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신제품에 대해 최대한 빠르게 준비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매번 새로운 제품으로 도전하는 사운드캣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