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풀영어 ‘토익, 영어회화’, 쿠팡·G9 특별 프로모션

소셜커머스 특별 할인가 최대 60% 할인, 20만 원 상당 혜택

선착순 100명 토익 일 400원대, 영어회화 일 200원대 특가 제공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6-03-31 09:00
서울--(뉴스와이어)--마법처럼 풀리는 마풀영어가 소셜커머스 쿠팡과 G9에서 토익과 영어회화 온라인 학습 판매를 시작한다.

토익의 경우 5월부터 신토익으로 개편되면서 단기간 내 점수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였는데 1주일 0원 체험권과 선착순 100명에게 55% 특별 할인하여 제공하는 6개월 수강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개월 수강권 또한 40% 할인 판매한다.

영어회화 역시 1주일 0원 체험권과 선착순 100명에게 60% 특별 할인하여 12개월 수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개월 수강권 또한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매하면 토익은 6개월 간 하루 400원대, 영어회화는 1년 간 하루 200원대로 학습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입점 기념으로 구매자들에게 무료 수강권을 추가 증정하고, 토익 전략집과 기출 어휘집, 뇌파를 조절하여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룸 스프레이 8Hz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마풀영어는 국내 최초 문제 풀이 기반의 개인 맞춤형 토익 학습 플랫폼과 다니엘 헤니, 수현 등의 톱스타가 콘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한 영어회화를 서비스하고 있다.

마풀토익은 개인 맞춤형 문제와 강의를 연동한 학습 플랫폼으로 강사별로 강의를 선택해야 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강사 협력 체제로 제작한 콘텐츠를 학습자의 수준에 맞게 제공한다. 자신의 토익 점수만 입력하면 영역 별로 수준에 맞는 문제를 풀고, 일정 점수 미도달 시 핵심 강의를 자동으로 제공한다.

오답노트, 학습 현황 타임라인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학습 관리는 언제 어디서나 학습을 이어할 수 있고, 자신의 학습 위치를 알 수 있어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마풀토익은 학습자의 수준이 각기 다름에 착안하여 영역별 맞춤 학습을 구현한 신개념의 토익이다.

마풀영어회화는 스타에게 직접 배우는 영어와 취향에 따라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톱스타 다니엘 헤니, 수현, 마틴 킴과 대화하듯 학습하면서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키우는 스타영어, 영어 초보자를 위해 SNS 에피소드와 같은 일상 스토리를 바탕으로 재미있게 배우는 기초영어(문법, 장소별 Voca, 상황별 패턴)가 있다.

또 테마영어에는 다양한 직업 현장(미용실, 식당, 커피숍 등)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직업영어, 엄마표 영어 파워 블로거 한스맘의 노하우를 담은 엄마영어, 영어강사 출신 셰프에게 요리 레시피와 영어를 동시에 배우는 요리영어 등이 있다.

무엇보다 추가 비용 없이 월 정액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더 많은 테마 영어가 추가될 예정이다. 영어회화를 꾸준히 할 수 있는 동력은 ‘흥미와 관심’이라는 확신 하에 마풀영어는 ‘나의 관심사로 영어를 배운다’는 취지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노현정 팀장
02-1670-8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