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왕복 30만원 특가 출시

뉴스 제공
락소홀딩스
2016-03-31 09:00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이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국 출발 전 노선 특가를 왕복 30만원부터(인천마닐라 구간, TAX 별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일반석에 비해 11cm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일반석과 분리되어 있어 빠른 탑승과 하기를 할 수 있다. 이 특가는 4월 15일까지 필리핀항공 한국어 사이트 및 전국 필리핀항공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은 기존 인천, 부산 공항에서만 구매 가능하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의 판매를 필리핀항공 한국어 사이트 및 전국 여행사로 최근 확대하였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국과 필리핀은 단 4시간 안팎의 비행거리이긴 하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 임산부 또는 비즈니스 클래스는 부담스럽지만 넉넉한 좌석으로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승객들에게는 이미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의 호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여 재구매 고객들이 많은 항공사이다. 또한 필리핀항공은 올해로 76년째 국제선 구간에서 단 한번도 사고가 없었던 무사고 안전 항공사이다.

락소홀딩스 개요

락소홀딩스는 외국항공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필리핀 항공 GSA 를 27년간 해 온 기업이다. 최근 V-Air의 GSA도 체결하여 필리핀뿐만 아니라 대만까지 항공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항공사 GSA 뿐 아니라 국내외 필리핀 전문 여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 가장 큰 여행사를 소유 하고 있기도 하다. 필리핀 항공 및 V-Air 외에도 다양한 한류 문화 컨텐츠 사업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필리핀항공 한국어 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락소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