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토션스프링 제조업체 카운터밸런스 인수

뉴스 제공
Southco
2016-03-30 18:40
Concordville--(뉴스와이어)--사우스코(Southco Inc.)의 자회사인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가 미국의 모듈식 토션스프링 제조업체인 카운터밸런스(CounterBalance Corporation)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사우스코는 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 힌지/위치설정 기술 등의 기술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지니어드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카운터밸런스는 무거운 덮개, 뚜껑, 해치, 카운터톱 등의 고하중을 들어 올리는 작업시의 수고를 덜기 위해 개발된 위치 제어 솔루션을 공급한다. 카운터밸런스의 솔루션은 의학, 산업, 군장비, 교육, 호스피탈리티 및 외식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장비와 카운터톱 어플리케이션에 쓰인다.

카운터밸런스의 설계 및 제조 능력을 통해 더 무거운 고하중을 지지하는 광범위한 어플리케이션을 아우름으로써, 사우스코는 글로벌 위치제어기술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 또한 이들 솔루션은 사우스코의 폭넓은 고객층에 부가가치를 부여하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브라이언 맥닐(Brian McNeill) 사우스코 사장 겸 CEO는 “액세스 하드웨어 사업에 카운터밸런스의 기술, 전문성, 솔루션을 적용하게 되어 기쁘다. 이를 통해 고객 가치 창출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사우스코는 이번 인수로 위치제어기술 라인과 부가가치 창출 능력을 성공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사우스코(Southco) 개요

사우스코는 네트워킹, 통신, 컴퓨터, 자동차, 항공, 대중교통, 건설장비/기계, 레져차량, 산업기계, 해양, 냉공조 산업등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악세서리를 포함한 기술적인 출입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의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기술적인 출입 솔루션을 제공하는 엔지니어링 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출입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Sylvia Wong
852-3127-1583
이메일 보내기

Edmond Siu
852-2111-35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