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RC카 노리, 크라우드 펀딩 성황리에 실시 중

크라우드 펀딩 오픈 13일 만에 141% 달성…4월 27일 마감

뉴스 제공
크리스피
2016-03-31 09:30
서울--(뉴스와이어)--우리 생활 전반에 녹아든 IoT가 아이들 장난감에도 적용된 제품이 나와 화제다. 장난감 자동차에 스마트한 기능을 적용한 RC카로 ‘스마트 노리 RC카’ 라는 이름으로 와디즈라는 사이트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지 10일 만에 목표액 100%가 달성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펀딩에 참여한 사람들의 댓글에는 ‘워킹맘 엄마한테 꼭 필요한 아이템 같아요. CCTV도 되고 RC카도 되는 거라 남편이 더 관심 갖네요. 응원합니다’, ‘정말로 멋진 프로젝트네요. 무엇보다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에 기부까지 할 수 있어 더 좋네요’ 등 스마트 RC카 노리에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스마트 RC카 노리는 별도의 조종기가 필요 없이 스마트폰이 조종기가 되는 RC카이며, 자동차와 스마트폰을 와이파이로 연결하여 스마트폰으로 RC카를 조종할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RC카에 카메라 렌즈와 보이스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에 자동차의 전방 화면이 보인다는 점이다. 이 기능을 통해 RC카 운전을 더욱 더 다이나믹 하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와 멀리 떨어져 있을 때도 아이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아이와 대화도 가능하다. 그래서 특히 아이를 베이비시터나 놀이시터에게 맡기는 부모들에게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직장에서 근무할 때 베이비시터나 놀이시터에게 화상통화를 하는 것은 어색하지만 장난감 자동차를 통해 그렇게 하는 것은 덜 어색하기 때문이다.

노리를 개발한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스마트 RC카 노리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부모님들을 위해 3월 4월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한 분들은 3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노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어린이날 전에 보상품이 전달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RC카 노리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는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27일까지 진행되고 제품은 5월 2일까지 전달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피 개요

크리스피는 2012년 창업 하여 콘텐츠와 기술의 동시 확보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결합하여 창조적인 아이템을 생산하는 업체다. 현재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를 제작 중이며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허난 요크와 합작하고 2017년 TV방영 예정이다. 주력 상품으로는 ‘스마트 RC카 노리’가 있으며 스마트 미디어 앱(이하 앱) 으로 조작이 가능한 Remote Control Car로 WiFi-Direct를 이용하여 앱을 조종기로 활용, 영상 데이터 전송도 가능한 제품이다.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스마트 노리 RC카: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5766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연락처

(주)크리스피
홍보팀
김주희 MD
070-4319-4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