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국내 최고 권위의 트레일러닝 대회 ‘코리아50K’ 공식 후원

뉴스 제공
마운틴하드웨어
2016-03-31 09:23
서울--(뉴스와이어)--마운틴하드웨어가 국내 최고 권위의 트레일러닝 대회인 ‘코리아50K’의 2016년 메인 파트너로 나선다.

‘코리아50K’는 2015년 국내최초로 UTMB, UTMF와 같은 세계 대회 참가를 위한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는 ITRA(국제트레일러닝협회)인증을 받으며 대한민국 트레일러닝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 대회다. 대회 참가 선수들은 이번 대회 입상을 통해 세계대회 출전 자격을 얻기 위한 ITRA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세계 최고의 트레일러닝 대회인 ‘UTMB(울트라 트레일 몽블랑)’를 공식 후원하며 글로벌 트레일러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번 국내 대회 후원을 시작으로 국내 트레일러닝 문화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에 마운틴하드웨어는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후원 비용은 물론 다양한 물품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 50K’ 공식 후원을 기념하기 위해 마운틴하드웨어는 ‘트레일 러너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5일부터 대회 전날인 4월 23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마운틴하드웨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트레일러닝 전문 풋웨어 브랜드인 몬트레일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주머니 형태로 패커블이 가능해 트레일러닝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운틴하드웨어의 하이브리드 다운자켓과 방풍자켓 역시 2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한 추가 혜택을 기대할 수도 있다.

‘코리아 50K’를 주최하는 런엑스런의 유지성 대표는 “세계적인 기업의 참여로 대회의 내실이 견고해졌다”며,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트레일러닝이 한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운틴하드웨어 총괄 본부장 정재훈 이사는 “마운틴하드웨어가 국내 트레일러닝 문화 정착에 기여하게 되어 뜻 깊다”며 “마운틴하드웨어가 가진 경험과 리소소를 바탕으로 국내 트레일러닝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2016년 코리아50K는 오는 4월 24일 경기도 동두천시 일대에서 개최되며, 59km와 13km 부문, 그리고 어린이가 참가하는 ‘KIDS 1K’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kr.mountainhardwear.com

연락처

마운틴하드웨어 홍보대행
KPR
천동희
02-3406-22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