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2.0 컨퍼런스 개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6-03-31 10:24
서울--(뉴스와이어)--INFOCAST(Information Forecast, Inc.)가 주최하는 스페이스 2.0 컨퍼런스(Space 2.0)가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개최된다.

제2회 Space 2.0 Summit은 서밋은 항공, 우주, 방위 분야의 파괴적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 및 새로운 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 투자회사, 우수한 비전을 가진 신규 기업 등의 인사가 의견을 교환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사업 모델, 제휴 전략, 리스크와 이익 등에 대한 참신한 생각을 소개하는 세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계를 커버하는 통신기술 및 소프트웨어, 궤도 서비스, 위성 및 발사 로켓 제조 등의 분야에서 최첨단 실현 기술 및 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에 초점을 맞추고 새롭게 생성되고 있는 우주 관련 사업 분야로부터 차세대 상장 기업이 출현할 가능성 등도 논의된다.

주요 논의 주제는 ▲지상 메가트렌드에 대한 인공위성으로부터의 응답 ▲우주경제학의 리스크, ROI, 전망 ▲왜 우주 사업인가? 실리콘밸리에게 우주 사업의 이점 ▲위성통신 서비스의 전략과 혁신 ▲사물인터넷용 위성에서 협대역의 이용 ▲발사 및 인공위성 이외 분야에서 Space2.0 사업 모델의 벤처기업 전망 ▲단기 및 중기 발사 방법의 선택안 ▲Space2.0에 대한 연방정부의 지원과 정책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space 2.0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inca350568/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