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 팬사이트 ‘연어’, 나눔 가치 따라 캄보디아 우물 후원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6-04-02 06:00
서울--(뉴스와이어)--배우 류준열의 팬사이트 ‘연어[戀語]’가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를 통해 캄보디아에 <류준열 우물 1호>를 기증했다.

‘연어’는 배우 류준열을 응원하는 20대 이상이 모인 팬사이트로 기부, 봉사,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우물은 팬들이 류준열의 첫 팬미팅을 보다 뜻 깊게 기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했다.

우물 현판에 ‘류준열의 꿈과 함께 합니다’라고 새기기 원한 팬들은 “류준열은 평소 인터뷰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다”고 그의 꿈과 함께 하고자 했던 후원 취지를 말했다.

또한 “배우의 꿈 덕분에 소중한 나눔을 이룰 수 있었다”며 “이후에도 기회가 닿는대로 나눔을 실천하며 그 꿈을 오래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지속적인 공헌 활동 의사를 밝혔다.

<류준열 우물 1호>는 식수와 생활용수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캄보디아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차기작 MBC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와 영화 ‘더킹’ 촬영에 임하고 있는 류준열은 2일 연세대 대강당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가진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미디어홍보팀
박지윤 간사
02-2683-9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