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커뮤니케이션, 2016 대한민국 산업대상 서비스혁신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케이커뮤니케이션
2016-03-31 13:03
서울--(뉴스와이어)--(주)케이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김윤희)이 30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타에서 머니투데이 주최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 후원으로 개최된 ‘2016년 대한민국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산업대상’은 각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고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하는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주)케이커뮤니케이션은 글로벌 프로모션 컴퍼니이다. 올해 중국 신화통신과의 MOU를 기반으로 한 ‘헤이그루트 메가프로젝트’로 전 아시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한 세계방송사회의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동종업계의 신흥강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김윤희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우리 중소기업은 대기업에 버금가는 경쟁력으로 세계를 향하여 뻗어나가고 있다”며 “우리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헤이그루트 메가프로젝트는 신화통신과 함께 이뤄가는 대대적인 글로벌 프로젝트이다”고 말했다,

이어 “헤이그루트 메가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세계 평화에 기여하고 2018평창동계올림픽 민간사절단으로서 한국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데에 힘쓸것이다”며 “더불어 케이팝 문화의 활성화와 중소기업 간의 협력으로 상생할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케이커뮤니케이션 개요

(주)케이커뮤니케이션은 글로벌 프로모션 컴퍼니로 MICE, 프로모션, 공연, 축제, 행사, 체육대회 등을 진행하는 종합기획전문대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communication.co.kr

연락처

(주)케이커뮤니케이션
홍보팀
김효은 팀장
02-3477-62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