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출판사, 우명선생 도서 헝가리 3대 서점 ‘알렉산드라서점’서 판매

8개국어 번역된 베스트셀러 ‘이 세상~’ 헝가리 전역서 판매

뉴스 제공
참출판사
2016-03-31 14:22
서울--(뉴스와이어)--참출판사(주)가 아마존 베스트셀러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가 헝가리어 3대 서점인 알렉산드라(Alexandra) 서점을 통해 호평 속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저술가이며 마음수련 교육의 창립자인 우명선생의 저작을 단독 출판하고 있는 참출판사는 저자의 열 번째 저작을 헝가리어로 번역, 지난해 9월부터 알렉산드라 서점을 통해 수도 부다페스트를 비롯해 헝가리 전역 40곳의 서점에서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알렉산드라 서점은 북라인(Bookline), 리브리(Libri)와 함께 헝가리의 대표적인 서점으로 헝가리 문화교육부가 수여하는 ‘헤르메스 우수 서점상’, 헝가리 출판협회가 수여하는 ‘2011 올해의 서점상’, 독자들이 수여하는 ‘2014 우수 인증’ 등을 받은 헝가리 최고의 서점이다.

또한 작가, 시인, 문학인들의 모임 장소이며, 문학 행사, 도서 발표, 낭독 행사, 그리고 저자와 문학 시간 등 다양한 문화적 프로그램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 건축과 품위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관광 명소이기도 하다.

한편 ‘이 세상 살지 말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가서 살자’는 2011년 6월 출판된 이후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종합 2위, 14주간 인문 분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Stop Living In This Land. Go To The Everlasting World Of Happiness. Live There Forever’라는 영어 제목으로 번역, 세계적인 인터넷 서점 아마존에서 한국인 저자로서는 처음으로 주간 종합 1위, 철학, 명상, 자기계발, 행복 등 10개 분야 1위, 분야별 베스트작가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제17회 IPPY 어워즈, 2013 National Indie Excellence Awards, Living Now Book Awards 등 5개의 도서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에는 미국 에릭호퍼상 최종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알렉산드라서점에서 철학과 명상 분야로 분류된 이 책은 존재의 근원과 삶과 죽음, 우주의 이치, 마음을 닦아야 하는 이유 등 궁극적으로 인간이 사는 이유와 목적에 대한 근원적인 물음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현지에서 활동 중인 북마케터 허은혜씨는 “이 책의 특징은 인간 존재와 마음에 관한 심오한 내용을 수사(修辭)가 없는 직접적인 문장에 담고 있는 것”이라며 “인류 보편의 철학적 주제가 명상이라는 실천적인 방법과 결합되어 헝가리 독자의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헝가리의 대중적인 케이블방송 ‘케이블6’의 문화프로그램 ‘Tea with Glory’에 소개되기도 했던 이 책은 헝가리어를 비롯하여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8개 국어로 번역되어 미국, 프랑스, 일본, 남미 등 현지에서 판매 중이다.

참출판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hambookskr/

연락처

참출판사
홍보팀
최창희
02-325-41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참출판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