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모델로 에이핑크 ‘손나은’ 발탁

손나은, ‘피부, #편안해지다’ 캠페인의 모델 발탁

뉴스 제공
록시땅
2016-04-01 09:00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이 수분크림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로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발탁했다.

손나은은 데뷔 이후 귀여운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나은은 록시땅이 ‘마음까지 편안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고 있는 ‘피부, #편안해지다’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손나은은 “록시땅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이 피곤하고 빠듯한 일정에도 촉촉한 피부를 지키는 비법”이라고 말했다.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은 시어버터 함유량이 25%로 매우 높아 피부의 촉촉함을 72시간 유지하기 때문에 요즘과 같이 건조한 계절, 건성 피부의 여성에게 효과적이다.

록시땅은 오전의 수분감을 하루 종일 유지하기 쉽지 않은 많은 여성들이 실제로 손나은 씨와 같이 피부 72시간 유지되는 피부의 촉촉함을 느껴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4월 1일 온에어될 예정이고, 유튜브, 페이스북, 케이블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록시땅 개요

록시땅은 1976년 설립된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지난 40년 간 록시땅은 지중해의 라이프 스타일과 프로방스의 전통 기술에서 영감을 얻어 웰빙 라이프를 위한 천연 뷰티 제품을 만들어 왔다.

연락처

록시땅 홍보대행
플래닛드림
김태식 팀장
070-4406-96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록시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