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국민 잇몸건강 위한 제8회 ‘잇몸의 날’ 후원
‘잇몸의 날’은 대한치주과학회가 국민들에게 잇몸병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잇몸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09년부터 시작되었다. 대한치주과학회는 이 캠페인을 통해 잇몸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사회적으로 이슈화하고, 독거노인,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한 무료 치과 진료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잇몸의 날 행사는 대한치주과학회가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잇몸병과 전신질환의 관계’에 대해 보다 깊게 접근해 최근 임상을 토대로 잇몸병의 예방과 조기 진료의 중요성 등을 강조했다. 이날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김영택 교수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100만명 이상의 빅데이터 연구에 기반하여 잇몸병과 전신질환, 특히 발기부전과 골다공증 등과의 연관성에 대해 발표했다.
행사를 후원하는 동국제약은 성인 4명 중 3명이 겪고 있을 정도의 다빈도 질환인 ‘잇몸병’의 예방과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매년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잇몸건강을 위해 공익적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를 통해 2009년 제1회 ‘잇몸의 날’ 캠페인부터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잇몸의 날’ 이외에도 ‘구강암 환자를 위한 스마일 Run 페스티벌’ 후원,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kpharm.co.kr
연락처
동국제약
구본진 실장
02-2191-9881
홍보 대행
그레이프PR&컨설팅
김혜자 과장
02-508-1919
-
2014년 9월 5일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