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방문 가격하락식 온라인 경매 모델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쏜다넷
2005-09-22 13:49
서울--(뉴스와이어)--이모티콘 문자메세지 서비스 전문업체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xonda.net)은 가격하락식 온라인 경매 모델에 관한 사업설명회를 지난 9월 13일 서울벤처타운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을 비롯해 신기술창업센터 소장도 참석했다. 가격하락식 온라인 경매 모델은 온라인 경매에 관한 모델로써 기존에 소개된바가 없는 참신하고 독특한 특허모델로써 이날 처음 공식적인 자리에서 공개가 되었다.

쏜다넷은 2000년도에 창업한 업체로써 현재 단문문자메시지 서비스업체로 현재 랭키닷컴 순위1위로 시장에서도 마켓을 리딩하는 업체로써 벤처인증 및 이노비즈선정 등 기술력도 검증된 업체이다.

본 사업설명회에서는 쇼핑몰과 경매 그리고 광고가 결합된 신 블루오션 모델을 선보인탓인지 많은 질문과 관심들이 돋보였다고 밝혔다.또한 쏜다넷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기술 인프라 구축에 대한 건의를 서울 지방 중소기업청장에게 설명 했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02-508-4552 (주)쏜다넷 기획실장 김성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