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상 자동제세동기 기업 ‘카디악사이언스’ G5, 한국 출시

Powerheart G5 AED, 아시아 최초 한국 출시

뉴스 제공
하이펙
2016-04-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자동 심장 제세동기(이하 AED) 전문 기업 ㈜에이이디스토어(AED STORE, 대표 박상욱)가 아시아 최초로 카디악사이언스(CARDIAC SCIENCE)의 최신 제품인 ‘Powerheart G5 AED’를 출시했다.

카디악사이언스는 코카콜라, 메릴린치, AB 인베브 그룹, Starwood그룹, 아시아나 항공, 삼성의료원, 군수사령부, 서울 파이낸스센터 그리고 수많은 학교, 아파트, 소방서, 보건소 등에 AED를 공급하고 있는 세계 정상의 AED 및 진단용 심장 모니터링 장비 기업이다.

AED는 심장마비 환자가 발생한 경우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소중한 응급기기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 47조의 21항 6호에 따라 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공공기관 및 다중이용 시설에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한다.

하지만 발표된 자료에 의하면 심정지 사고 발생 시 일반인에 의해 심폐소생술을 제공 받은 환자는 22.1%에 그쳤으며, 자동 심장 제세동기 등 응급의료기기의 도움을 받은 경우는 1.5%에 불과했다.

이에 ㈜에이이디스토어의 조대근 이사는 “전원 및 충격 버튼이 따로 없어 AED를 처음 사용하는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풀 오토 방식 AED ‘Powerheart G5 AED’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위급상황 발생 시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G5 AED’를 통해 많은 사람이 구조자가 되어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디악사이언스의 신제품인 ‘Powerheart G5 AED’는 한국 공식 수입원 ㈜에이이디스토어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에이이디스토어는 이번 카디악사이언스 G5 한국 출시와 함께 카디악사이언스 한국어 홈페이지(http://cardiacscience.co.kr)를 오픈하며 AED 토탈 관리 서비스인 ‘AED 매니저’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이디스토어 개요

에이이디스토어는 자동제세동기(AED) 전문 기업으로 2012년 법인 설립, 미국 카디악 사이언스社 한국 독점 수입원 계약을 체결하여 Cardiac Science Powerheart G5 자동제세동기를 비롯하여 국내 소방, 군부대, 각종 기관 등에 의료기기를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ifec.co.kr

연락처

(주)에이이디스토어
마케팅팀
현주연 대리
02-2052-13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