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6년 제2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공고

2016-04-01 08:11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권영민)가 3월 30일(수) 개최된 SQ인증심사위원회에서 6개 기업인 덕인산업, 새서울산업(주), 건양의대 김안과병원, (주)면사랑, (주)씨피바이오, (주)마루엠씨에스가 최종심의에 통과하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본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제도로, 현장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서비스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이나 기관에 대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의 객관적이고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통과된 인증기업을 공고하였다.

인증심사위원회 김형욱(홍익대학교 교수) 위원장은 “건양의대 김안과병원과 같은 전문병원의 인증 참여는 긍정적인 현상이며, 보다 많은 병원이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해 참여 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 노력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인증심의에 통과한 업체들은 앞으로도 고객제일주의 이념을 바탕으로 서비스품질 향상에 매진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이 지속될 수 있도록 CS교육에 더욱 매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인증을 취득한 기업들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비영리법인으로서 2001년 12월 설립되었다. 본 협회의 설립목적은 서비스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품질인증, 자격검정 및 CS교육, 컨설팅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as.or.kr

연락처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사무국
김지휘 연구원
02-554-4890
이메일 보내기